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국토부, 국토교통부는 관계기관과 함께 중동지역 정세변화를 면밀히 검토하고 있으며, 향후 해외건설 근로자 안전을 위해 만전을 기하겠습니다.

기사승인 2020.01.09  04:54:09

공유
default_news_ad1

국토부, 국토교통부는 관계기관과 함께 중동지역 정세변화를 면밀히 검토하고 있으며, 향후 해외건설 근로자 안전을 위해 만전을 기하겠습니다.
국토교통부는 중동지역 정세변화를 면밀히 검토하고_ 해외건설 근로자 안전을 위해 만전(해외건설지원과).hwp [hwp문서] (195Kbyte) 바로보기 200108(설명)국토교통부는 중동지역 정세변화를 면밀히 검토하고_ 해외건설 근로자 안전을 위해 만전(해외건설지원과).pdf [pdf문서] (147Kbyte) 바로보기

국토교통부는 외교부 등 관계부처와 함께, 중동지역 정세변화에 따른 관련 동향을 면밀히 모니터링하고 있습니다.현재 우리 해외건설근로자는 이란 1명(1개 건설사), 이라크 1,381명(14개 건설사·35개 건설현장)이 상주하고 있습니다.
이에, 국토교통부는 해당 진출기업들과 신속연락체계를 구축하고, 향후 발생 가능한 위기상황 등에 따라 즉각적으로 필요한 조치를 취할 준비를 갖추고 있습니다.
한편, 내일 국토교통부는 외교부와 함께 주요 진출기업을 대상으로, 중동지역 해외건설 현장 안전점검회의를 개최할 계획입니다.
본 회의를 통해 중동지역 주요 현장별 안전조치 현황 및 계획 등을 점검하고, 향후 해외수주 등에 미치는 영향 등을 면밀히 검토할 예정입니다.향후 관계부처와 유기적인 대응체계 하에, 위기상황 발생시 즉각 대응을 통해 우리 해외건설근로자의 안전확보에 만전을 기하겠습니다

명병로 기자 byrnglo777@hanmail.net

<저작권자 © 에코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set_hot_S1N3
set_hot_S1N9
set_hot_S1N10
set_hot_S1N11
set_hot_S1N12
set_hot_S1N16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