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제주도, 감귤도 먹고 핑크뮬리도 보고!...제주에서 풍요로운 가을을 즐겨요

기사승인 2019.10.06  04:58:54

공유
default_news_ad1

제주도, 감귤도 먹고 핑크뮬리도 보고!...제주에서 풍요로운 가을을 즐겨요
수확기를 맞이하여 제주에서는 요즘 감귤이 노랗게 익어가는 가운데 감귤 따기 체험에 나서는 관광객이 많다고 합니다.여기에 가을꽃까지 피어나 섬 전체를 가을 향기로 채우고 있습니다.
가을 햇살이 내리쬐는 감귤밭.노랗게 익어가는 감귤 사이로 사람들이 북적입니다.
감귤 따기 체험에 나선 관광객들입니다.서툰 가위질을 하며 감귤을 따다 보면 시간 가는 줄 모릅니다.
체험 행사에 나선 어린이들도 고사리손으로 수확의 기쁨을 맛봅니다.모처럼 함께한 가족에게 즐거움은 두 배가 됐습니다.
이치훈,경기도 광명시 : 장모님 모시고 여행 왔는데요, 아이들하고 감귤 따기 체험하니까 추억도 되고 감귤도 맛있고 좋습니다.현장에서 맛보는 감귤은 별미입니다.자신이 직접 수확한 것이어서 감귤 맛은 더 좋습니다.
임상우,초등학생 : 감귤을 직접 따서 먹어보니까 맛도 좋고 보람도 있고 너무 재미있습니다. 다시 오고 싶어요.한쪽에서는 화려한 분홍빛을 내뿜는 핑크뮬리가 가을 향기를 전합니다.사람들은 아름다움을 카메라에 담고 꽃을 배경으로 추억을 남깁니다.
임성숙, 서울시 노원구 : 사진을 찍고 추억을 남기자 해서 왔는데 꽃이 매우 예쁘고 가을 향기가 나는 것 같습니다.장기간에 걸친 비 날씨와 연이은 태풍이 지나간 제주.본격적인 가을과 함께 곳곳에 가득한 가을 정취를 만끽하려는 사람들의 발길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박종옥 ㅠ마1135@never,com

<저작권자 © 에코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set_hot_S1N1
set_hot_S1N10
set_hot_S1N12
set_hot_S1N15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